사상구-(주)유웨이, 『포YOU위드U』사업 비대면 업무협약 체결

URL복사

(한국국정일보) 부산 사상구(구청장 김대근)는 지난 7일, 저소득층 대입 수험생에게 온라인을 통해 양질의 입시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YOU위드U』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구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서울 서초구에 본사를 둔 ㈜유웨이(성윤석 대표)와 비대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내년 2월까지 200여 명의 저소득층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학 수시합격 및 정시합격 진단, 자기소개서 유사도 검사 실시 등 온라인 입시콘텐츠를 제공한다.


㈜유웨이는 45년간의 오랜 입시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력평가에서부터 온라인 입시정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 등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교육콘텐츠와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전문기업이다.


『포YOU위드U』사업은 최근 다양한 대입 전형의 변화에 따라 수시와 내신, 수능 준비를 해야 하는 취약계층 수험생들이 입시정보 부족으로 인해 교육격차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만큼 더 나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원 대상은 중위소득 100% 이하의 저소득층으로, 거주지 동 행정복지센터와 복지관의 추천을 통해 선정되고 유웨이닷컴(www.uway.com) 회원가입 후 최종 승인을 받으면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김대근 사상구청장은 “코로나 19라는 사상 초유의 상황 속에서 교육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저소득층 수험생들이 대학 진학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 사상구]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