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구2동 체육회, 코로나19 극복 격려물품 전달

시가 100만원 상당 라면 100박스...저소득 100세대에 1박스씩 지원

(한국국정일보) 울산 중구 반구2동 체육회(회장 박원배)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지역 저소득 계층을 지원하고자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반구2동 체육회 박원배 회장과 회원들은 24일 오전 11시 30분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영애 동장에게 라면 100박스, 시가 100만원 상당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하는 반구2동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세대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한 라면은 반구2동 체육회 박원배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구입됐다.


반구2동 행정복지센터는 전달받은 라면을 지역 내 수급자 및 차상위, 일반 취약계층 100세대에 1박스씩 지원할 예정이다.


반구2동 체육회 박원배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대한 소명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백영애 반구2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나눔의 손길을 건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중구]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