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감사패, 선임장 수여...우수동 및 시 협의회장 장학금 전달도

(한국국정일보)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회장 박순택)는 13일 오전 10시 30분 울산 중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제3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태완 중구청장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 임원, 각 동 위원장과 여성위원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임기만료한 동 위원장과 여성위원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 새로이 부임하는 임원에게 선임장 수여, 2019년 사업결산과 2020년 사업계획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병영1동과 약사동 등 2곳의 우수동 자녀에게 1인당 30만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울산광역시협의회 우재혁 회장은 중구 지역 내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중구협의회에 건넸다.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는 추후 지역 내 저소득 및 한부모 가정 자녀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바르게살기운동 중구협의회는 2019년 한 해 동안 강원도 동해시 모범어린이 초청행사, 녹색생활실천 가정사랑 전진대회, 1사 1하천 살리기, 법질서 캠페인 등을 전개해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 살기운동 이념을 실천하며 중구 발전에 기여해 왔다.


박순택 중구협의회 위원장은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지금까지 걸어온 한걸음 한걸음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해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울산시중구]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