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시흥시,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팸투어 「우리는 SNS파워 걷기 블로거」

(한국국정일보) 시흥시(임병택 시장)와 문화체육관광부는 ‘코리아둘레길’ 사업을 통해 걷기여행<우리는 SNS 파워 걷기 블로거> 행사를 10월 26일 토요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둘레길, 시흥블루웨이 온라인홍보를 통해 시흥의 도보 여행길을 널리 알리고자 파워블로거, 대한여행작가협회 회장과 기자, 한국사진작가협회 작가들을 초청하여 코리아둘레길의 시흥시 구간 중 월곶포구, 배곧한울공원, 오이도빨강등대, 오이도박물관 등 경치가 아름다워 걷기에 좋은 곳들을 선정하여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참가자인 사진작가들은 오전 10시 월곶포구에 모여 참가자 접수를 하고 세부일정에 대해 안내를 받은 뒤 월곶포구 곳곳의 명소를 카메라에 담으며, 정부귀 월곶상인회 회장을 통해 월곶포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그 뒤 배곧 한울공원으로 이동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억새와 테마별 초소를 각자의 개성을 담아 촬영하고, 오이도빨강등대로 이동했다. 수산시장의 활기와 오이도의 상징인 빨강등대 그리고 함상전망대까지 카메라에 담았다. 이후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으로 이동하여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을 하고, 선선한 가을바람을 만끽하며 공원 사진촬영을 했다. 오이도박물관에서는 오이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촬영하며 마무리를 지었다.


해당 행사에 관해 시흥의 블루웨이가 궁금하다면 #시흥블루웨이 #시흥가볼만한곳 #코리아둘레길 #월곶 #배곧한울공원을 검색해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사문의는 관광과 (031-310-2916, 6746)으로 하면 된다.

포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