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아빠, 엄마와 함께 더위 탈출!!

인천도시역사관, 여름방학 가족교육프로그램 <우리가족 방콕 탈출> 진행

(한국국정일보)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인천도시역사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교육프로그램 <우리가족 방콕 탈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 방콕 탈출은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 할 수 있는 체험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인천도시역사관에서 진행 중인 기획특별전‘송도일대기 : 욕망, 섬을 만들다’와 연계하여 진행된다.


인천 도심 속에서 만나는 여름 관광 명소에 대해 알아보고, 전시를 통해 역사 속으로 사라진 대표 휴양지인 송도유원지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여름 간식인 빙수 만들기 체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8월 17일(토)에 진행되며, 6세~초등6학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10팀을 모집한다. 교육은 오전 10:00~12:30까지 3층 중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인천시립박물관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850-6016)로 문의하면 된다.


배성수 인천도시역사관장은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전시를 관람하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재미있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