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내일로 자유여행 홍보단' 모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핫한 장생포 무료 관광기회와 철도이용권 증정

 

(한국국정일보) 울산 남구는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와 함께 8일부터 18일까지 ‘울산 남구 내일로 자유여행 홍보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보단으로 선발되면 장생포고래문화특구 내 유료 관광시설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미션을 완료하면 6만원 상당의 철도이용권 ‘내일로’바우처와 기념품을 받게 된다.


신청은 만 29세 이하면 누구나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수행과제는 3가지이며 △태화강역 이용, △장생포고래문화특구 내 시설 1곳 이상 방문 후 △개인 SNS에 여행후기 2건 업로드이다. 수행과제를 모두 달성하면 태화강역 매표창구에서 내일로 바우처와 기념품을 수령할 수 있다.


내일로 홍보단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 남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결과발표는 19일이며, 사전 참가인원 미달 시 선착순으로 추가모집도 받는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남구의 대표 관광지인 고래문화특구는 상반기에만 48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고 최근에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기에 힘입어 장생포를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 늘어났다”며 “장생포의 관광지와 숨은 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운영하는 내일로 자유여행 홍보단 모집에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남구]

포토



핫이슈

더보기


배너